말빈 오살 사역자기 보낸 편지 (번역 -김파울 목사)
유현택
2016-04-13
추천 1
댓글 0
조회 2198
말빈 오살 사역자가 보내는 편지
메일 내용
안녕하세요 유현택 목사님,
목사님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말빈 사역자가 편지를 적어서 보내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유현택 목사님, 그리고 종암성서침례교회 성도 여러분,
한국을 방문할 수 있었던 것은 큰 축복이요, 제 개인적으로는 하나님의 기적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저의 여권과 비자 신청 과정에서, 목사님의 기도는 아주 큰 힘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를 너무 따뜻하게 반겨 주셨고, 사랑이 넘치는 환영을 저희 모두 느꼈습니다.
하나님께서 저에게 한국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다면, 김원배 선교사님을 필리핀으로 파송해 주시고, 후원해 주신 것에 대해서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왜나햐면 김원배 선교사님을 통해서, 저와 저의 가족, 그리고 많은 필리핀 영혼들이 구원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아울러, 김원배 선교사님이 필리핀에 올 수 있었던 이유는, 목사님과 한국성서침례교회가 지상 대명령에 순종하였기 때문이라고 믿습니다.
지난 3월20일에 종암성서침례교회에서 말씀을 전할 수 있어서, 저에게는 아주 큰 특권이었고, 지금까지도 제가 말씀을 전했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목사님에 대한 저의 감사한 마음을 목사님에게 잘 전하고 싶었지만, 한 집사님께서 저의 마음과 말씀을 대신 잘 전하였다고 믿습니다.
사랑의 헌금에 감사 드립니다.
온 땅으로 가서 복음을 전하라는 하나님의 명령에 순종하는 목사님과 종암성서침례교회위에 하나님의 축복이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계속해서 김원배 선교사님이 시작했던 이곳 필리핀 사역 소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말빈 오살 사역자
배사 로고스 성서침례 전도처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