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현(인니)

  • 해외선교1 >
  • 배성현(인니)
t선교소식(12월)
유현택 2014-12-03 추천 0 댓글 0 조회 984

사랑하는 목사님께!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 가운데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는지요. 2014년 마지막 달에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이곳 뽄띠아낙에서 안부를 전합니다. 어느덧 벌써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며 하나님께서 부어주신 은혜와 축복을 함께 나누는 복된 시간이 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뽄띠아낙에서 처음 맞이하는 성탄절 준비

  12월이 되면서 저희 가족도 이곳 뽄띠아낙에 있는 교회들과 함께 성탄절을 준비하는 일로 분주히 지내고 있습니다. 무슬림이 많은 이곳에서 성탄절은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휴가 기간으로 많은 사람들이 고향을 방문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인도네시아에서도 주로 도시에 있는 교회들은 1224일이나 25일이 아닌 12월초나 중순경에 성탄예배를 드립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성탄절 기간에 고향을 방문하기 때문입니다.

 

저희 가족이 현재 출석하고 있는 현지교회도 1211일에 성탄 축하예배를 드릴 예정입니다. 이날 드리는 예배는 성탄축하예배임과 동시에 주변에 있는 이웃들을 초청하여 복음을 전하는 기회로 준비되고 있습니다. 무슬림들에게 예수님이 어떤 분이신지를 소개하고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많은 교회들이 성탄축하예배를 전도 집회로 함께 계획하곤 합니다. 저는 127, 11, 21, 24일에 4개 교회에서 성탄축하예배 메시지 설교를 부탁받고 기도로 준비 중에 있습니다. 예수님이 오신 이유, 복음을 무슬림을 비롯한 타종교 사람들에게 잘 전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이런 중요한 의미를 지닌 성탄축하예배 때 인도네시아어로 메시지를 전해야 하는 부담이 너무나도 크지만, 이 사역들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목사님의 기도의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한국어를 통한 캠퍼스 사역

사랑하는 목사님의 기도 후원의 응답으로 지난 115일에 한국어교원능력시험에 최종합격하게 되었습니다. 금번에 외국인에게 한국어를 가르칠 수 있는 한국어교원3자격증을 획득하게 됨으로써 이곳 인도네시아 젊은이들과 만날 수 있는 좋은 접촉점이 생기게 된 것을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올해에는 인도네시아 고등학교 선택과목으로 한국어가 채택됨으로써 한국어를 배우고자하는 열기가 그 어느 때보다 더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이 기회를 통해서 인도네시아 젊은이들에게 복음을 효과적으로 전할 수 있는 접촉점이 잘 마련될 수 있도록 기도하던 중에, 몇몇 지인들을 통하여 이곳 뽄띠아낙에 있는 학교들을 접촉해 보려고 시도하는 중에 있습니다. 효과적인 사역의 통로가 잘 마련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 사역을 통해 복음이 전해지고 그들이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도록, 그리고 그 젊은이들을 중심으로 이곳 뽄띠아낙에 교회가 개척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로 후원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하나님이 만들어 주신 가족

지난 1130일 주일에 교회에서 설교를 마치고 집에 왔는데, 갑자기 큰 딸 지온이가 제게 그림 한 장을 내밀며 말했습니다. 아빠, 이 그림 좀 봐요. 오늘 교회에서 아빠가 설교할 때 제가 아빠 그린 거예요. 잘 그렸죠?” 딸아이의 말을 듣는데, 왜 그리 마음이 흐뭇하던지요. 그래서 다시 물어봤습니다. 지온아, 지온이는 아빠가 인도네시아 말로 설교하는 거 보면 어떤 생각이 들어?” “그냥 좋아요. 그런데 아빠 더 열심히 해야 되요. 그래야 인도네시아 사람들한테 예수님 잘 전할 수 있잖아요.” 딸아이의 권면이 저로 하여금 다시금 마음을 다 잡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우리 가족이 왜 한국이 아닌 인도네시아에서 살게 되었는지를 너무나 잘 알고 있는 아이들, 그리고 이곳에서 너무나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주고 있는 아이들로 인해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이 누구신지, 그리고 선교가 무엇인지를 지금은 단지 부모의 이야기를 통해 이해하고 있지만, 머지않은 훗날에 그들 스스로의 믿음 가운데 이 상황들을 바라보며 하나님의 비전을 꿈꾸는 사랑하는 아이들로 자라주기를 소망해 봅니다. 가족이란 분명 선교지에서 하루하루를 믿음 가운데 걸어 나갈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만들어 주신 특별한 선물인 것 같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함께 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지난 2014년 한 해 동안 저희 가족을 위해서 늘 잊지 않고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신 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2015년 한 해에도 하나님께서 이곳 뽄띠아낙에서 펼쳐 가실 멋진 드라마를 기쁨 가운데 전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 가지 필요가 있으신 중에도 저희를 위해 후원해 주심에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리며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사랑하는 목사님 가정에 가득 넘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사랑합니다.

 

2014122 배성현 선교사 가정 드림

기도해 주세요

  1. 온 가족이 건강한 가운데 늘 하나님과 동행하며 영적으로 충만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 큰 딸(지온)이 내년 7월에 초등학교 입학하게 됩니다. 입학을 위한 언어 및 여러 필요들이 잘 준비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 후원교회들이 계속해서 잘 연결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4. 2015년부터 본격적으로 이곳 현지 교회 목회자들을 위한 설교세미나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제가 영적으로 충만한 가운데 인도네시아어로 잘 준비해서, 사역을 잘 감당해 나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5. 한국어 강의를 통해 현지 대학생들과 접촉할 수 있는 길들이 잘 열려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6. 뽄띠아낙 도시 내에 교회가 개척되고 신실한 현지 사역자가 잘 연결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자유게시판 목록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선교소식 (9월) 사진 유현택 2015.09.11 0 1283
다음글 선교보고 (10월14일) 유현택 2014.10.08 0 1042

136858 TEL : 02-912-9063 지도보기

Copyright © 종암성서침례교회.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53
  • Total204,103
  • rss